본문 바로가기
◀▽-혼자궁시렁┛

즐거웠던 경마공원 월드컵 응원 ^^;

by 고급인사 2010. 7. 7.

 

 

 

 

 

 

       

 

지구촌이 월드컵으로 인하여 축제 분위기가 되었다.

 

지난 6월11일 부터 시작된 남아공월드컵이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 주었다.

 

대한민국도 역시 축제 분위기에 휩싸였다.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국민들은 응원을 하기 위하여

여기 저기서 응원하는 장소로 모여 들었고

그 장소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힘차게 응원을 하였다.

 

서울경마공원도 응원 장소로 오픈 하면서 응원 일정을 알렸고

그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2002년.2006년에 이어서

또 다시 경마공원으로 모여 들었다.

 

6월12일(토요일) 서울경마공원은 경마는 끝나고 월드컵 응원을 위하여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 하였다.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는 계속 내리고 있었고

경기가 시작 되면서 서서히 빗방울이 약해졌다.

 

 

 

 

 

 

    나도 응원을 하기 위하여 나섰고.......

첫 경기인 그리스전 승리를 기원하며 힘차게.....

 

 

 

 

 그리스전에서 2:0 승리를 하였고....

그 기쁨을 남기기 위하여 같이 응원했던 일행들과 인증샷!!  

 

 

 

 

6월17일(목요일) 아르헨티나와 두번째 경기가 있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경마공원에 왔고 더욱더 힘찬 응원이 시작 되었다.

그러나 아쉽게도 1:4 패배....ㅠㅠ

 

 

 

 

 

 

6월23일(수요일) 나이지리아와 새벽 3시 30분에 경기를 하였다.

2:2 비겼으나 조 2위로 16강 진출이 확정 되면서 또 다시 대한민국은

월드컵 열기로 흥분 되었다.

 

경마공원도 16강전을 응원하기 위하여 응원행사를 알렸고

6월26일(토요일) 경마장을 오픈 하였다.

 

이날 마지막 경주가 끝나고 나서 경마를 즐기던 많은 사람들은 경마장을

빠져 나가고 응원을 하기 위하여 또 다른 사람들이 경마장을 찾아오는

진풍경을 보였다.

 

 

 

 

 

이날 우루과이와 16강전을 하였으나 아쉽게 1:2 패배.....

후반전에 너무나 잘 싸웠으나 ....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 월드컵을

기대하며 6월의 함성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준 모든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대~~한 민국!!!~~~~~~~~~~~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