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지식왕전┫

2010 경마골든벨 행사 모습-2

by 고급인사 2010. 4. 21.

 

경마골든벨을 시작 하면서 파이팅을 외친다.

파이팅!!!!!!~

 

 

 

문제를 풀어 가면서 조금 빠져 나갔다.

틀린 사람들은 대기석으로 이동하여 경마골든벨을 지켜보고

경마골든벨은 계속 진행 되었다.

 

 

잠시 중간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온 참가자의 자녀들을

불러서 장기자랑을 시킨후 상품을 주는 시간도 가지고 있다.

 

 

 

 

 

문제가 나갈수록 탈락자는 계속 적으로 나오고....

서서히 자리가 비어가기 시작 한다.

 

 

 

돌발상황 발생!!

6번째 문제인가?...여하튼 문제가 잘못 되었다며 참가자들이

주최측에 항의를 하는 일이 벌어졌다.

 

이날 문제가 잘못된 것은 2개 였으며 두개다 O X  문제로 나왔던 것이다.

그러한 일로 인하여 두번 모두 정답 처리하며 넘어가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경마골든벨 참가자들의 지식이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는

모습 이었고 주최측도 높은 지식에 놀라움 표시 했다.

 

 

왼쪽 주최측은 문제에 대하여 논의하고 있고 오른쪽은 참가자들이

계속 항의하고 있는 모습니다.

 

 

 

10여분이 지난후 주최측의 문제 출제자 한사람이 나와서 둘다

정답 처리하며 참가자들의 문제 항의는 마무리 되었다.

 

 

계속 진행된 경마골든벨 참가자들이 문제가 진행 되면서

탈락자 계속 나오면서 자리가

많이 비어가는 모습이다.

 

 

1차로 모든 문제를 마치고 살아남은 인원이다.

대강 40여명이 넘게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