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만남모임┓

검빛 경마사이트...송년회 모임..

by 고급인사 2012. 12. 18.

 

 

 

 

지난 일요일(16일) 검빛 사이트 송년회 모임에 참석하여

여러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작년에 일이 있어서 가지를 못하고 올해는 참석을 하였는데...

올해 송년회는 작년까지 진행 해 오던 행사가 모두 없어지고

검빛사이트 회원과 전문가들만 참석하여 말 그대로 검빛사이트

순수 송년회가 되었다는 사실이다....

 

모든 음식과 행사비는 검빛에서 지원 하였기 때문에

검빛 회원들은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가 있었다.

(쉽게 말해서 부담이 없었다는 사실....^^)

 

회원들의 재미를 위하여 선물을 마련 하였는데

행운권 추첨을 통해서 5만원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10명에게 주어졌다.

 

검빛 본부장이 사회를 보면서 제일 먼저 행운권을 뽑았는데....

헉......허거걱........내가 당첨이 되었다....ㅋㅋㅋㅋ....ㅎㅎㅎ

 

얼른 나가서 상품권 받고 다음 당첨자를 위하여 내가 추첨을 해주고

들어왔다.......ㅎ

 

같은 테이블에 앉아있던 회원들과 차비 형식으로 나누어 가졌는데..

세사람은 만냥씩.....내가 주인공 이니깐...나는 2만냥.....ㅋㅋㅋ

 

 

 

[검빛 사이트 배태석 사장]

 

 

[검빛 사이트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