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기수관련┓

서울경마장_최범현 기수의 출장중 낙마...

by 고급인사 2009. 8. 10.

 

 

 

 

 

8월8일(토요일) 7경주에 출전하여 경주로에 나오던 최범현 기수가

마필의 악벽으로 인하여 낙마를 하며 아찔한 상황을 보였다

 

5번 불굴의스타에 기승하여 경주로에 나오던 최범현 기수는

결승선 200m지점에서 갑자기 마필이 요동을 치면서 최범현 기수를

낙마 시키고 도망을 가버리고 말았다

 

낙마한 최범현 기수는 일어서지 못하고 한참을 누워 있었고

앰블런스가 도착하여 부상자 조치를 취했다

 

순간적인 상황이라 자세히 못본 많은 경마팬들은 부상이 걱정되는

모습 이었다

 

다행이 다음날인 일요일 경마에 정상적으로 경주를 하면서

부상 걱정에 대한 모든것을 안심 시켜 주었다

 

2년전 고 임대규 기수가 낙마로 사망한 사건이 있어서 그런지

내가슴이 콩닥콩닥 ......ㅜ.ㅜ

(고 임대규 기수가 사망한 8월11일... 2년이 되었네요...)

 

부상없고 낙마없는 경주가 진행 되기를 빌어 봅니다

 

 

 

 

 

 

 

 

 

 

 

 

 

[아래사진_파란블로그 '알렉스'님이 제공해 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