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봄맞이짱┫

경마공원_봄맞이 대축제 행사모습-2

by 고급인사 2009. 4. 4.

 

오늘은 가족들 보다 연인들이 많이 경마공원을 찾아왔다

 

특히 대학생 커플들이 많이 찾아와서

경마공원은 대학교 캠퍼스같은 느낌마저 들었다..^^

 

 

 추억속으로 가보자...옛날을 생각하며....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가 전시되어 있다...한 아저씨가 옛날을 생각하며..쳐다 보고있다..

 

 

공원을 찾은 사람들은 한번씩 뽑아보기 바란다...공짜다..ㅋ...딱지부터..먹거리까지..

 

 

ㅋㅋ...못난이 삼형제?...세자매?.....기억이 날것이다...못난이 인형...ㅋ

 

 

옛날 나무책상과 의자에 앉아서 재미난 수업시간을 흉내 내본다...

 

 

 

아...저넘의 산수책...ㅋㅋㅋ........

 

 

뽑기를 하는 종이를 뜯어서 상품을 받는다...1등부터...5등까지...아참..꽝도 있다..ㅋ

 

 

나는 3등에 당첨되어 딱지하고 주사위놀이판을 받았다...ㅎ

 

 

혼자 놀아도 재미있어요.....^^;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아이들과 부모들.......

 

봉숭아꽃으로 손톱에 물들이고....내손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