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풍경모습┓

일요일..폭우로 인하여 경마취소?..경마팬들 긴장..

by 고급인사 2009. 7. 13.

 

 

 

 

7월12일.....일요일 경마장....

새벽부터 많은 비가 내리면서 경마장은 물바다로 변했다

 

아침부터 경마팬들은 경마가 취소 되는지...시행 하는지에 대하여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경마장을 찾아 오기 시작 하였다

 

불안한 마음으로 경마장을 찾은 경마팬들은 입구에 도착하자

더욱더 긴장하는 표정 이었다

 

입장권 매표소에는 경마취소에 대비하여 무료입장을 시키고 있었으며

경주로에서는 모래를 보충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긴장을 하고있던 경마팬들은 11시에 배당판이 표출되고 예시장의

마필들이 나오면서 한숨을 놓았다

 

1경주가 시작 되기전에 다행이 비는 그치기 시작 하였고

정상적으로 경주는 진행이 되었다

 

첫경주를 시작으로 경주가 진행되는 동안 서너차례 강한 소나기가

내리기도 하였지만 더이상 비는 오지 않았다

 

이날 일요일 경마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고 사고없이 마무리가 되었다

 

지난해 3월에는 경주로의 물빠짐이 되지않아 일요일 전경주가 취소되면서

부경경마장과 제주경마장의 경주를 교차로 대저하는 일이 발생하는 일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발빠르게 움직이며 정상적으로 시행을 하게 되었다

 

 

 

 

 

많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 경마팬들은 경마장을 향해서 들어가고 있다

 

 

매표소에는 경마취소에 대비하여 무료로 입장을 시키고 있었다

 

 

 

1경주가 정상적으로 시행되면서 출주마들이 경주로에 모습을 보였다

 

 

정상적으로 마권발매가 되었고 경마팬들은 배당판을 보며 경마를 하는 모습이다

 

 

1경주 출발전 서서히 비가 그치기 시작 하였다

 

 

경주로는 비로 인하여 물이 고여있는 곳이 많았다

 

 

 

1경주 출주 마필들이 경주를 하면서 4코를 돌아 결승직선주로에 들어서고 있다

 

 

1경주가 끝난후 관람대의 표정들이다

 

 

2경주 부터는 날씨가 좋아지기 시작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