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문화를 선도하는 KRA 한국마사회는 고객 지향적 기반 시설 마련 및 경마문화제 등 대형 고객 행사와 어린이
체험 행사 등의 각종 이벤트를 통한 레저 공간 조성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RA 한국마사회는 고객 중심적 사고 확산과 세심한 고객 배려를 위한 방안의 하나로「고객 만족·감동
체험 사례 공모」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서울경마공원 및 각 Plaza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체험하셨던 내용 중에서 고객 만족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를
공모하고 해당 사례를 고객 만족 경영에 적극 반영 하고자 하오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 안내 】
□ 공모기간 : 2008. 9. 17.(수) ~ 10. 26.(일)
□ 공모내용 : 서울경마공원 및 Plaza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체험했던 고객 만족·감동 사례
(부산경남경마공원 및 제주경마공원 제외)
□ 공모대상 : KRA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ㅇKRA 임직원, PA 및 경마관련단체 소속 공모 불가
□ 공모 분량 및 형식 : 아래 공모 양식 형식(아래한글)으로 2페이지 이내
ㅇ1인 1편 공모로 제한되며, 실제 체험 사례 및 상세한 상황 설명 필요
□ 공모방법 ① 공모 양식 작성하여 이메일 발송 : ashby7@hanmail.net
② 공모 양식 출력 후, 각 안내데스크로 제출 또는 우편 발송
ㅇ주 소 :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685번지 한국마사회 CS팀 고객 만족·감동
체험 사례 공모 담당자 앞 (우편번호 : 427-711)
□ 포상내용 : 1등 50만원(1명), 2등 25만원(2명), 3등 10만원(3명), 장려상 5만원(4명)
ㅇ공모 수준 및 규모에 따라 포상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심 사 : 예비 심사와 본 심사로 진행되며, 본 심사에 고객 대표 참여
ㅇ예비 심사를 통과하는 모든 분들에게 1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
□ 수상작 발표 : 2008. 11. 2.(일) -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 통지
□ 문의처 : CS팀 (02-509-2334) - 매주 월·화는 휴무일임
ㅇ공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KRA 한국마사회에 귀속되며,
시상 이후 당선작이 타인의 사례와 동일하여 저작권 침해가 확인 될 경우 수상을 무효로 하고
상장 및 시상금은 회수하게 됩니다.
'┗행사_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퀴즈풀고 선물받자_한국마사회 선물이 펑펑!! (0) | 2008.09.17 |
---|---|
경마공원_입장권 추첨 이벤트 실시 (0) | 2008.09.09 |
경마블로그 대회_1등 200만원 8월27~9월2일 (0) | 2008.08.29 |
경마문화축제_행사내용.일정-2 (0) | 2008.05.07 |
경마문화축제-고객사은 음악회.김창렬과..-1 (0) | 2008.05.07 |